13,179 0 0 0 915 5 4년전 0

C#으로 이해하는 디자인 패턴

Understanding Design Patterns in C#

이 책은 C#을 사용하여 디자인 패턴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설한 책입니다. 이 책은 많은 디자인 패턴들 중 자주 사용되는 패턴들에 대해 그 기본적인 개념과 구현 방법을 자세히 해설하고 있으며, 다양한 C# 예제를 통해 기초 개념과 구현 사례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. 특히, .NET Framework에서 각 디자인 패턴이 어떻게 적용되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사례를 들어 실무에서 사용되는 패턴들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 아무쪼록 이 책을 통해 디자인 패턴의 개념을 정립하고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.
이 책은 C#을 사용하여 디자인 패턴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설한 책입니다.
이 책은 많은 디자인 패턴들 중 자주 사용되는 패턴들에 대해 그 기본적인 개념과 구현 방법을 자세히 해설하고 있으며, 다양한 C# 예제를 통해 기초 개념과 구현 사례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. 특히, .NET Framework에서 각 디자인 패턴이 어떻게 적용되어 사용되고
있는지에 대한 사례를 들어 실무에서 사용되는 패턴들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아무쪼록 이 책을 통해 디자인 패턴의 개념을 정립하고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.
20년 넘게 소프트웨어 업계에 종사했으며,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개발 그룹에서 10여년을 근무하였다. C#이 처음 소개된 2000년부터 C#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사용하였으며, http://www.csharpstudy.com 웹사이트를 만들어 다양한 주제의 C# 프로그래밍 아티클들을 소개하고 있다. 현재는 미국 시애틀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Senior Software Developer로 일하고 있으며, 실용주의적, 실무 중심적 소프트웨어 개발에 가치를 두고 있다.
Builder 패턴 2~3 페이지 사이에 내용이 빠진것 같은데요. Bed 클래스에 대한 내용이 없어요. 그 뒤에도 빠진부분이나 중복된 부분이 많이 있네요.. 뷰어가 원고랑 호환이 안되서 잘려서 보이는 건가요??? -> 파일 다운받아서 다른 epub 뷰어로 보니 잘 보이네요..



PDF는 현재 제공되고 있지 않은데, Upaper에서 어떻게 지원하는지는 좀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. COR 오타는 다음 업로드에서 수정하겠습니다. 그리고, 목차는 epub에서 자동 지원하는데, ePub Reader에서 목차(TOC) 기능이 모두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


위 페이지에 목차 Chain of Resposibility 오타 났네요
그리고 epub 앞쪽에 목차 넣어주실수는 없나요?
책 3권 전부 구입했는데 epub뷰어로 보면 전부 앞에 목차가 없어서 불편합니다.
그리고 마지막으로 epub말고 pdf포맷도 제공해 주셨으면 합니다.


좋은책 발간 감사합니다!!


혹시, 직접 입금해드리고 PDF로 받을 수 있을까요?
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